티스토리 뷰
Lala Chuu Hair Cushion
라라츄 헤어쿠션 헤어라인 새치커버 후기
머리숱이 많지 않은 데다 매달 새치염색 뿌염을 하고 있어서 새치모, 빈모, 헤어라인 커버가 되는 제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얼마 전에 우연히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라라츄 헤어쿠션을 구입했는데 까먹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염색하러 미용실 가러 갈 즈음이라 삐죽삐죽 솟구친 흰머리가 거슬려 헤어쿠션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흑채나 새치커버용 스틱, 아이브로우 펜슬이나 아이섀도우로도 헤어라인 채우는 경우가 있지만 헤어쿠션은 더 광범위하면서 자연스럽게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배송비 포함 24,990원에 구입하였고, 본품 15g과 리필 15g, 여분 퍼프 2개가 포함된 가격이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다크 브라운 두 종류이며, 제조일로부터 36개월, 개봉후 24개월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다크브라운을 선택했습니다.
라라츄 새치커버 헤어쿠션은 코튼 파우더 제형으로 가루날림이 적고, 두피와 모발의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며 빈모와 새치를 빈틈없이 커버하여 풍성하고 볼륨있는 헤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헤어 쿠션입니다.
라라츄 헤어쿠션 사용방법
1. 퍼프에 적당량의 내용물을 취해줍니다.
2. 커버를 원하는 부위에 가볍게 두드려 채워줍니다.
제 경우 헤어라인은 이마와 헤어 경계부위 자연스럽게 채워지고 정수리, 가르마의 경우 만족스러운 효과가 있었거든요. 하지만 새치, 흰머리가 있는 부위는 만족스러운 커버 효과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워낙 새치가 많은 편이라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전반적으로 새치와 흰머리는 정기적으로 미용실 뿌염으로 커버하고, 부족한 머리숱과 헤어라인은 헤어쿠션을 사용하면 모발이 풍성해 보이는 효과가 있을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