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넬 까멜리아 파운데이션 구입후기
Nº1 DE CHANEL
사용하던 파데가 다 떨어져서 새로운 제품 구입해야 하는데 뭘 살까 망설여졌습니다. 주로 쿠션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냥 사지 말까 싶기도 했지만, 또 파데가 필요할 때도 종종 생겨서 샤넬 레 베쥬와 레드 까멜리아 파운데이션 중에서 고민하다가 둘 중 하나를 구입하기로 했는데요.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도 있지만, 추석 연휴 끝나고 받기엔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하므로... 백화점에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마침 신세계 상품권이 있어서 신세계 백화점 본점 샤넬 코스메틱 매장에서 구입하기로...
레베쥬가 조금 더 저렴해서 그걸 살까 싶기도 했는데, 까멜리아 세럼 구입하면서 받은 파운데이션 필름지 사용해보니 피부와 잘 맞아서 레드 까멜리아 파운데이션 B10으로 사면 딱 맞을 것 같더라구요!
추석 전날인 9월 28일 롯데백화점 본점은 휴무였지만,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영업 중이었는데요. 샤넬 코스메틱은 항상 붐비는 편이었는데 어제는 한산해서 슬슬 구경하기도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고요!
이미 구입할 품목을 정해서 간 거라서 바로 샤넬 까멜리아 파운데이션 B10으로 부탁드렸고, 잠시 앉아서 기다렸다가 상품권으로 결제하고 샘플도 챙겨서 받아왔습니다.
생기 있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케어 파운데이션으로 30ml 용량에 가격은 100,000원입니다. BD01부터 B40까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그중 B01을 선택했습니다. 보통 21호면 잘 맞을 것 같아요.
사용방법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까멜리아 세럼 및 크림을 차례로 발라 피부를 준비시켜 준 다음 파운데이션 몇 방울을 손등에 덜어내고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발라줍니다. 손끝을 사용하여 T존, 코, 턱에 톡톡 두드려주면 됩니다.
가볍게 발리고 밀착력이 좋은데 커버력이 우수한 편은 아니라서 잡티가 많아 그걸 완벽하게 커버할 용도라면 만족도가 떨어질 것 같구요. 톤업크림보다는 우수한 커버력에 화사하게 톤업되는 효과를 원한다면 좋아할 사용감입니다. 상품권이 있어서 부담없이 구입했지만 가격은 비싼 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샤넬 파운데이션 내돈내산 구입후기입니다-